2023-2학기 재학생 서류제출 안내

  • 작성일2023.08.09
  • 수정일2023.08.24
  • 작성자 채*송
  • 조회수6142

2023-2학기 재학생 서류제출 안내



1. 제출서류 안내

     - 원천징수영수증(근로소득지급조서나 근로소득원천징수부로 대체 가능)

     - 4대보험 가입자 가입증명서(http://www.4insure.or.kr에서 개인비회원 로그인 후 출력)

     - 재직증명서(최근일자 발급)

     - 중소기업 확인서 및 중견기업 확인서

     - 최근 결산년도 매출액이 기재된 재무제표(중견기업의 경우)

     - 내일채움공제 가입증서(가입자에 한함)



2. 제출 방법

   가. 학과 담당자 이메일 스캔본 송부

     -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 석사과정 : 이수영  lsy0120@mju.ac.kr

     -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 박사과정 : 김지은  kje9401@mju.ac.kr

     - 반도체장비공학과 석사과정 : 채민송 cms0129@mju.ac.kr


   나. 우편 송부

     -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각 담당자 앞


   다. 직접 제출

     - 9월 2일 개강일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학과사무실 제출(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에 한함)



3. 문의 

   가.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석사과정 : 031-324-1403

   나.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박사과정 : 031-324-1402

   다. 반도체장비공학과 석사과정 : 031-330-6093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