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BX01106 | 교과목명 | 마케팅원론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경영대학 | 교수 | 김건하 |
교수소속 | 경영학과 | 이수학년 | 전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ghkim@mju.ac.kr | 전화번호 | 02-300-1801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과목소개, 수업운영방침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2주차 | 마케팅관리철학의 발전과정, 개별과제 설정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3주차 | 마케팅환경분석과 마케팅계획 수립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4주차 | 소비자행동의 이해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5주차 | 마케팅조사 및 마케팅정보시스템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6주차 | STP전략의 수립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7주차 | 제품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8주차 | 리뷰, 중간시험 및 개인과제 설명 : 중간시험 실시 예정, 비대면시험(LMS+줌회의) 예정 |
9주차 | 브랜드의 개념 및 관리전략, 팀과제 설정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0주차 | 가격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1주차 | 촉진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2주차 | 유통관리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3주차 | 서비스마케팅 및 비영리마케팅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4주차 | 국제마케팅, 미래 마케팅의, 개인과제 마감 : LMS 주당 75분+출석과제 또는 150분 강의 |
15주차 | 리뷰 및 기말시험 : 비대면시험(LMS+줌회의) 예정 |
16주차 |